Web Analytics
View My Stats

[신규상장코인] 폴리스웜코인(NCT)의 이해와 전망

2023. 6. 27. 18:52투자정보

반응형

폴리스웜코인(NCT)이란?

폴리스웜코인(NCT)은 사이버 보안과 관련된 암호화폐입니다. 
폴리스웜은 이더리움 기반의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보안 전문가들과 악성코드 탐지 업체들이 경쟁하고 협력하는 탈중앙화된 위협 탐지 시장을 만들었습니다. 
폴리스웜은 보안 업계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보안 전문가들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폴리스웜코인(NCT)의 용도

PolySwarm Coin (NCT)은 악성 코드를 탐지하는 커뮤니티 및 네트워크인 PolySwarm을 구동하는 이더리움 토큰입니다. NCT 보상은 관련 사이버 보안 데이터를 제공하는 사용자에게 배분되며, NCT는 네트워크에서 제공되는 인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됩니다.


폴리스웜코인(NCT)의 토크 노믹스

PolySwarm Coin (NCT)의 초기 공급량은 18억 8천 5백만 개의 토큰이었으며, 이 중 70%는 토큰 세일에, 15%는 팀과 어드바이저에, 10%는 폴리스웜 재단에, 5%는 바운티 프로그램에 할당되었습니다.


폴리스웜코인(NCT)의 생태계

1.앰버서더: 악성코드를 탐지하기 위해 바운티를 제시하는 역할입니다. 
일반적으로 기업이나 정부기관 등이 될 수 있습니다.
2.바운티: 악성코드를 탐지하고 어설트를 제출하는 역할입니다. 
일반적으로 보안 전문가나 연구자들이 될 수 있습니다.
3.아비터: 어설트의 정확성을 판단하고 보상을 분배하는 역할입니다. 
일반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보안 기관이나 단체가 될 수 있습니다.
아티팩트: 악성코드의 샘플 파일이나 URL 등을 의미합니다. 앰버서더가 바운티에 제시하고, 바운티가 분석하는 대상입니다.
4.어설트: 바운티가 아티팩트에 대해 제출하는 탐지 결과입니다. 
아비터가 판단하여 보상을 결정합니다.
5.폴리스웜코인은 이러한 생태계에서 거래 수단으로 사용되며, 앰버서더는 폴리스웜코인으로 바운티를 제시하고, 바운티는 폴리스웜코인으로 어설트를 제출하고, 아비터는 폴리스웜코인으로 보상을 분배합니다.


폴리스웜코인(NCT)의 경쟁 코인

폴리스웜코인의 경쟁 코인으로는 폴리곤(MATIC), 오미세고(OMG), 이뮤터블X(IMX), 보바네트워크(BOBA) 등이 있습니다. 
이들 코인은 모두 이더리움의 레이어2 솔루션을 제공하지만, 각각 다른 분야나 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폴리곤은 스마트 컨트랙트와 디앱 개발을 지원하고, 오미세고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뮤터블X는 NFT 플랫폼을 구축하고, 보바네트워크는 메타버스와 게임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폴리스웜코인(NCT)의 장점

1.AI 개발자들은 자신의 모델을 폴리스웜 네트워크에 업로드하고, NCT 토큰을 받아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2.AI 사용자들은 폴리스웜 네트워크에서 필요한 모델을 선택하고, NCT 토큰을 지불하여 접근할 수 있습니다.
3.폴리스웜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AI 모델의 품질, 보안,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4.폴리스웜 네트워크는 AI 모델의 다양성과 혁신성을 증진시킵니다.


폴리스웜코인(NCT)의 단점

1.폴리스웜 네트워크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실제로 운영되는 AI 모델의 수가 많지 않습니다.
2.폴리스웜 네트워크는 AI 모델의 품질과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복잡한 검증과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필요로 합니다.
3.폴리스웜 네트워크는 인공지능의 단점과 부작용에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공지능은 편향, 오류, 조작 등의 문제를 가질 수 있으며, 인간의 책임과 윤리를 침해할 수 있습니다


폴리스웜코인(NCT)의 전망

1.폴리스웜 플랫폼의 성장과 활용도: 폴리스웜이 보안 시장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다양한 파트너십과 협력을 통해 플랫폼의 규모와 신뢰도를 높인다면, 폴리스웜코인의 수요와 가치도 증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2.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시장의 동향: 폴리스웜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의 ERC-20 토큰으로,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시장의 변동성에 영향을 받습니다.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시장이 호조를 보이고,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개선과 확장이 이루어진다면, 폴리스웜코인의 유동성과 안정성도 개선될 수 있습니다.
3.규제 및 법적 리스크: 폴리스웜코인은 일부 국가에서는 거래가 제한되거나 금지될 수 있는 법적 리스크가 있습니다. 
또한, 폴리스웜 플랫폼이 보안 관련 법률과 규정을 준수하고, 사이버 공격이나 해킹 등의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운영되는지에 따라서도 폴리스웜코인의 신뢰도와 가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
src="https://www.statcounter.com/counter/counter.js " 비동기>